전국 경찰관이 키스방 운영 적발 뒤에도 영업


업소 측에서 제공하는 키스는 슬라이딩 키스, 인사이드 키스, 햄버거 키스, 전화 키스, 레슬링 키스 등 이름도 생소한 것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업소 측은 ‘윤락이나 유사성행위는 이뤄지지 않는다’고 강조하고 있다. 오직 키스와 상체 부위의 맨살 터치만을 서비스하고 있다는 게 그 이유다. 전북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전화예약을 한 뒤 홈페이지 약도안내를 찾아 지난 18일 새벽 찾아간 서울 종로구의 한 키스방.


뿐만 아니라 남성은 자신의 경험담을 상세하게 늘어놓으면서도 한 번만 유흥을 경험한 사람은 없으니, 아예 가본 적 없는 사람은 발을 들이지 말라고 조언했다. A 경장은 경찰 조사에서 “아는 동생에게 돈을 빌려 준 게 있어 간 것”이라며 키스방 운영에 관여한 사실이 없다고 부인해왔다. A 경장은 지난 6월 27일 경찰이 학교 정화구역 단속을 할 당시 해당 키스방 카운터에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성매매처벌법 위반과 범인도피 교사 혐의 등으로 30살 A 경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곳은 아직 단속이 미치지 않는 사각지대 일뿐 아니라 아직 단속의 근거도 없어 낮이건 밤이건 출입하기가 매우 쉽고 병에 걸릴 위험도 적어 ‘매춘부’보다 훨씬 편하다고 한다. 사실 안마나 마사지 또는 성인 PC방 등도 처음에는 별로 관심이 적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기하급수로 늘어나기 시작, 현재는 전국 어디에서나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공황장애와 우울증 치료를 받던 중 현진영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충격으로 14세에 정신 연령이 멈춘 인성 인격장애를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현진영은 "의사 선생님이 치료가 안 되면 나이가 forty, 50이 되도 사고하는 능력이 14살로 돌아갈 수 있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아내 오서운은 집을 나서기 전 남편에게 행동 지침서를 큰소리로 낭독하게 하는 등 그의 훈련사를 자처하고 있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10여분 정도 기다리자 어림잡아 170cm가 넘는 20대 중반 여성이 쟁반을 든 채 들어왔다.


그는 "절대로 유흥을 권장하는 목정이 아니다"라며 "공익적인 정보전달이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쓰고 키스를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이들 업소는 단속을 피하기 위해 오피스텔이나 상가주택 원룸 등을 개조한 뒤 인터넷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은밀하게 고객을 끌어모은다. 아가씨를 관리하는 ‘실장’의 메신저 아이디로 연락을 유도해 1 대 1로 접촉한다. 일부 업소는 “폐쇄회로TV로 입구를 감시하고 있기 때문에 경찰이 오면 미리 알 수 있다”며 단속에서 빠져나갈 수 있다고 홍보한다. 상업적 성을 소비하는 남성들에 대한 연구(Donna M. Hughes, 2005)에 의하면 남성들은 외롭고, 스트레스나 성적으로 불만족스러운 관계 때문에 성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었다.


경찰은 휴대전화 등을 통해 키스방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확보했고 이들 이용자에 대한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 실제 지난달에는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불법으로 유사성행위 등 음란행위를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히기도 했다.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애초부터 이곳에 오겠나”라고 답했다. 매니저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스킨십도 갖고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젊은 시절 연애할 때처럼 진한 키스도 할 수 있다”며 “그래서 다른 업소보다 분위기가 훨씬 편한 것 같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에 익숙지 않아 다소 어색한 점이 있는 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비록 성매매를 업으로 삼고 있지만 사랑 없는 키스는 사절한다는 것이 그녀의 신조이자, 유일한 순결의 증표이다. 이처럼 키스는 오랫동안 사랑하는 이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킨십이었다.


“영업을 계속하고 있는 건가” 묻자 “당연하다”는 답이 돌아왔다. 키스를 하면서 가슴을 포함한 상체에 접촉할 수 있으며 탈의는 되지 않는다. 남성이 자신의 중요부위를 만져달라고 하거나 매니저의 하체를 만지려하면 매니저는 설치돼 있는 벨을 누른다. 곧 대기하고 있던 직원들이 방으로 들어와 유사성행위를 요구한 남성을 환불 없이 퇴장 조치시킨다. 이용자는 주소 등 회원가입 등록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이용계약 변경 신청서나 서비스 또는 전화등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유업에 속해 관할 세무서에 사업자 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하고 ‘전화예약’으로 신분 확인을 철저히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비교로서 오는 안위에 대한 것이 아니고 감정에 순서를 매겨 누구의 감정이 중하지 않음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허영심으로 작용하는 감정들에 대해 매섭게 반문하는 것일 뿐이다. 자신들의 피해를 감수해가면서 타인과 자신의 부끄럽지 않은 옳음을 추구하는 고유성을 지키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그런 정치인이 있었고 최근 많은 사람들의 추모를 받았다. 그처럼 자신의 억압의 역사를 파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어찌해야 하는가.


A씨는 2019년 7월 강남구 대치동의 한 건물 2층에서 키스방을 열고 20대 직원 16여명을 고용했다. 9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격에 따라 키스뿐만 아니라 유사 성행위나 성행위까지도 진행됐다. 부산 경찰은 이번 사건에 대해 강력한 징계를 하겠다고 공언했습니다. 하지만 내부에서는 여느 사건과 달리 말을 분위기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자유업종' 키스방을 운영한 경찰관이 어떤 징계를 받는지, 그 결과가 부산 경찰이 이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명징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더 놀라운 건 '키스방 자체는 불법이 아니'라는 경찰의 설명이었습니다.

강남 오피 강남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강남 안마 강남 안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